호치민 캐롯 바
호치민 캐롯 바는 호치민의 중심지인 1군에 위치하고 있고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풍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착석바로 다양한 칵테일과 맥주, 위스키 등의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유흥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꼭 캐롯 바를 방문하셔서 호치민 밤문화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호치민 캐롯 바 특징
호치민 캐롯 바는 일본식 호스트바로 일본어, 영어와 한국어를 어느정도 구사하는 호스티스가 있습니다. 즐겁게 술을 마시러 왔는데 대화가 안되면 그만큼 답답한건 없겠죠. 그리고 젊고 아름다운 직원이 20명정도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 또한 한인실장의 철저한 교육으로 고객님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와 룸 모두 준비되어 있어 고객님의 취향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캐롯 바 주대
맥주 : 6달러
칵테일 : 7달러
위스키 : 잔술은 6 달러 ~, 병은 60달러 ~
소주 : 35만 동
레이디 드링크
레이디 드링크는 일종의 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있어 그 가게를 방문하면 옆자리에 한명, 또는 두명의 직원이 같이 앉아서 술을 먹어도 되는지 묻습니다. 레이디 드링크는 그 직원에게 사주는 술이고 보통 차에 술을 타거나 술에 물을 희석한 술로 많이 마셔도 취하지 않습니다. 과도하게 주문을 요구하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도 팁입니다.
캐롯 바 위치와 영업시간
주소 : 15B/20 Đ. Lê Thánh Tôn,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영업 시간 : 목,금 오전 9시 ~ 오전 2시, 토~수 오후 7시 ~ 오전 2시
캐롯 바 위치와 영업시간
캐롯 바는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로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룸은 사전 예약이 필수라서 방문 전에 예약을 꼭 해주세요.
호치민 캐롯 바 후기
저는 혼자 여행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호치민 여행계획으로 우연하게 캐롯바를 방문했는데 평일에도 많은 손님이 있어 놀랐습니다. 다행이 바에 자리가 있어 착석을 했고 상당히 이쁜 직원이 와서 약간의 한국말과 영어로 소통하며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걱정했는데 레이디 드링크도 과도하게 요구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서비스 마인드가 좋아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캐롯 바 Q&A
Q.캐롯 바는 혼자가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혼자일 경우는 바를 이용할 수 있고 예약을 하신다면 룸도 가능합니다.
Q.레이디 드링크는 계속 사줘야 하나요?
A. 아니요. 한잔을 사주든 10잔을 사주든 손님의 마음입니다. 본인의 재량에 따라 사주시면 되고 과도하게 요구를 할 경우는 정중하게 거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