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호치민으로 다시 모이는 젊은 관광객

호치민으로 다시 모이는 젊은 관광객

  • 기준

호치민의 밤이 코로나19 시대를 지나 이제 다시 활기차지고 있습니다. 젊은 여행객들은 호치민의 트렌디한 라운지바, 부이비엔 , 높은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 그리고 DJ의 공연과 술과 춤으로 어우러지는 클럽 등 새로운 즐거움을 위해 모두 이곳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호치민의 색다른 여행

젊은 층의 여행객들은 항상 색다른 것을 찾아 나섭니다. 예전에는 배낭여행자들의 지역으로 불리던 부이 비엔은 이제 싼 맥주와 버거, 피자 등 방대한 메뉴로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부이비엔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에는 세련된 많은 와인 바와 라운지 바등 세련되고 젊은이들이 관심을 기울일만한 요소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특별한 바, 가라오케

호치민에는 수많은 가라오케와 바가 생겨났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더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 음악과 술이 함께하는 가라오케 등 모두에게 관심이 생길만한 장소가 곳곳에 생겼습니다. 연인과, 친구들이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존재하고, 이성과의 접촉을 가능하게 해주는 바와, 가라오케도 많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호치민의 밤은 매우 적극적이며 화려합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 호치민

호치민은 낮에도 사람이 많이 붐빕니다, 교통혼잡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밤이되면 이 혼잡한 도시가 더욱더 혼잡해집니다. 교통혼잡이 아닌 사람들로 인한 혼잡한 도시가 됩니다. 밤 문화의 상징이 되어버린 호치민에서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이 너무나 방대합니다.  호치민 도시에서는, 두 가지의 밤 문화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조용한 밤문화

밤문화라고 해서 모두 다 시끄럽고 화려하고 그렇진 않습니다. 조용한 문화도 존재합니다. 호치민의 조용한 밤문화는, 친구 그리고 연인들이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조용히 칵테일도 마시고 상호 간의 교류를 하며, 우정과 사랑을 더욱 더 싹 틔우는 장소도 많습니다.

화려하고 적극적인 밤 문화

조용한 밤 문화가 있는 반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적극적인 밤 문화도 있습니다. 밤새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며, 각종 아티스트들의 공연, 신나는 DJ의 공연 등을 호치민의 클럽을 방문하면 즐길 수가 있습니다. 밤새도록 술을 마시고 춤을 추며 열정을 쏟아내다 보면 어느새 아침이 올 것입니다.

적극적인 밤문화는, 가라오케, 클럽, 착석 바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지만 나의 열정만 있다면 그 어떤 곳에서도 화려하고 만족스럽고 즐거운 밤을 보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결론

호치민은 밤문화의 도시입니다. 밤의 도시답게 새로운 인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가득합니다. 

바, 클럽, 가라오케 등 많은 장소에서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깁니다. 멋지고 매력 있는 모습들을 어필해 이성에게 호감을 얻는다면 호치민의 화려하고 긴 밤은 외롭지 않고 더욱 즐거움으로 가득할 것입니다.